고객센터
퀵메뉴 바로가기
급상승 검색어
2022.06.26 23:59 업데이트
2022.06.26 23:59 업데이트
자주 찾는 질문 TOP 10
관련 법규에 따라 식품, 건강용품 등 일부 카테고리의 상품에 대해서는 제품의 기능 및 효과에 대한 오해의 소지가 있어 별점 평가 서비스만 제공됩니다.
KT알파 쇼핑에 로그인 후, 상품 상세페이지 내 [ 상품문의 ] 탭을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PC : 상품 상세페이지 > 상품문의 탭 > [1:1 문의]
* 모바일 : 상품 상세페이지 > 상품문의 탭 > [1:1 문의]
이미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문의는 '마이쇼핑 >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식품 및 건강용품 등 일부 상품의 경우 관련법규에 의거, 상품문의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각 쿠폰마다 최소 사용 조건이 다릅니다. 적용 가능한 쿠폰을 보유하신 경우, 주문서에서 최대 할인 혜택으로 쿠폰이 자동 설정됩니다.
다른 쿠폰을 적용하려면, 주문서 '쿠폰할인'에서 '조회/적용' 버튼을 누르시면 쿠폰 조회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유하고 계신 전체 쿠폰의 확인은 [ 마이쇼핑 > 쿠폰 ]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비는 상품별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 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셔야 배송이 됩니다.
※ 묶음배송을 통해, 무료배송 조건을 충족한 경우에는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일부 상품의 경우, 지역 또는 배송 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마이쇼핑 > 주문/배송조회 ] 에서 배송 조회 버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대형가전, 가구와 같은 설치 상품 등 일부 상품은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1899-2211) 또는 [ 마이쇼핑 > 1:1 문의하기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KT알파 쇼핑 로그인 페이지의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ID,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입력 및 휴대폰번호 인증을 하시면 새 비밀번호로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취소 접수일로부터 등록하신 환불계좌로 약 3~4일(주말, 공휴일 제외)내 환불됩니다.
환불 계좌 등록은 [ 마이쇼핑 > 환불계좌 관리 ] 통해 등록하시거나, KT알파 쇼핑 고객센터(1899-221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