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닫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 K쇼핑 사칭 허위 결제 문자를 통한 사기 주의 안내

    최근 K쇼핑과 무관한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K쇼핑을 사칭하여 결제 승인 및 구매가 완료되었다는 문자가 발송되고 있습니다.
    이에 K쇼핑 사칭 허위 결제 문자에 대한 주의 안내를 드립니다.
     

    [ K쇼핑 사칭 문자의 특징 ]

    - 문의전화 : 070-XXXX-XXXX , 02-6405-XXXX 형태로 발송
    - 고가의 상품 결제 문자내용
    - 해당 문의전화로 연락하게 하여 보이스피싱을 통한 개인정보 / 금융정보 유출 사고 발생

     

    고객님들께서는 해당 문자로 수신되는 경우 절대 문의전화로 연락하지 말아주시고,
    해당 문자를 바로 차단 및 삭제하거나, 경찰청 사이버안전국(182)으로 신고할 것을 권고 드립니다. 
       
                       
     K쇼핑의 결제문자는 “1899-8869”로만 발송되오니 참고하여주십시오. 


    피싱으로 의심되는 문자는 절대 누르시거나 전화하지 말아주시고, 
    주문과 결제내역에 대한 확인은 K쇼핑 공식 고객센터(1899-2211)를 통해 연락주시거나, 
    K쇼핑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모바일APP (공식스토어를 통한 다운로드)
     - K쇼핑 인터넷몰(www.kshop.co.kr) 
     - 모바일몰(m.kshop.co.kr) 


    K쇼핑은 앞으로도 고객님의 개인정보 및 금융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쇼핑 사칭 허위문자 사례]


    ※피해신고 안내 
     - 사이버경찰청 : 183
     - KISA : 118 
                (https://anti-forgery.kisa.or.kr)

    2019-04-26
  • K쇼핑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공지
    안녕하세요 K쇼핑입니다.
    K쇼핑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아래와 같이 개정되어 안내드립니다.
     
    1.     개정사유
    - 상담원을 통한 휴대폰로그인 번호 가입 기능 오픈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 이용정보 안내
    - 선택적 앱접근권한(전화) 추가
    - 개인정보처리 수탁사 업무종료에 따른 삭제
     
    2.     개정내용
    항목 기존 변경 변경사유
    2.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추가)--- * 수집시기 : 휴대폰로그인 가입
    * 수집항목 : 이름(닉네임),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로그인번호
    * 수집목적 : 회원식별 및 상담, 부정이용 방지
    상담원을 통한 휴대폰로그인 번호 가입 시 수집정보 추가
    앱접근권한 안내
    접근권한 : 전화걸기
    구분 : 선택
    필요사유 : 문의전화번호 터치 시 전화걸기 기능
    ※ 단말기 설정 내 전화, 연락처 권한의 일부기능입니다.
    앱접근권한 안내
    접근권한 : 전화
    구분 : 선택
    필요사유 : 문의전화번호 터치 시 전화걸기 기능 / 단말기 전화번호 확인
    휴대폰번호 인증의 편의성 제공을 위한 앱접근권한 추가
    6.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수탁업체명 : 서울신용평가정보
    수탁목적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삭제)--- 수탁종료에 따른 삭제
     
    3.     개정시행
    - 개정된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9년 4월 16일 자로 시행합니다. 
     
    2019-04-09
  • 3월 K쇼핑 고객의견 처리내역
    ■ 상담기간 : 2018.3.1~ 2018.3.31

    ■ 상담내용
    ○ 내용별 분류
    단순문의 CS처리 의견제안
    52.3% 47.6% 0.1% 100.0%
     
    ○ 고객의견 처리 내역 

    1. 상품관련 의견 - < 목 견인기 메디쉴드 >

    Q : 목 통증 관리 차원에서 구매해 사용중인데 제품의 세탁과 보관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자사 조치 사항 :
    세탁은 우선 전원을 끈 상태에서 공기를 배출한 다음 부드러운 천 또는 브러시 등으로 본체를 닦아 냅니다. (상단추가폼이 지저분해지면 흐르는 물로 세척하거나, 중성세제를 이용하여 부드럽게 세척하십시오.)
    보관방법은 상온 및 습기가 없는 곳에서 보관하며 직사광선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온도가 높은 여름철에는 차량에 보관하지 마시고 날카롭거나 뾰족한 물건, 화기, 열기구 부근을 피하여 보관하시면 됩니다. 무거운 물건에 눌리지 않도록 주의히여 보관해 주시고, 물을 직접 뿌리거나, 연마제, 신나, 염소계, 산소계 세제 등을 사용하여 닦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상품관련 의견 - < 위닉스 텀블 건조기 >

    Q : 세탁 후 건조 걱정없이 편하게 잘 사용중인데 건조기를 사용할 수 있는 의류가 따로 있다고 들었습니다. 건조기 사용이 불가한 의류에 대해 알려주세요.

    자사 조치 사항 :
    1) 마, 캐시미어, 카멜헤어, 알파카, 밍크, 앙고라, 오리델, 소/양가죽, 폴리에스터, 레이온, 우레탄, 개버딘, 린넨, 나이론, 네오프렌 합성섬유는 혼방율에 따라 물세탁 여부가 나뉘므로 반드시 옷 안쪽 태그확인 후 사용부탁드립니다.
    2) 전기 담요와 카펫은 절대로 건조하지 마십시오. 화재 및 제품손상의 원인이 됩니다.
    3) 동,식물성 충전재 사용 이불은 절대로 건조하지 마십시오.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충전재: 오리털, 거위털, 양모, 목화솜 등)
    4) 운동화 및 가죽구두와 같이 열에 약한 재질의 건조물은 건조하지 마십시오. 건조물이 건조 열에 의해 변형될 수 있습니다.
    5) 침구류는 건조 드럼의 절반 만(마른 이불 기준) 채워주세요. 불균형으로 침구가 제대로 털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2019-04-02
전체보기
FAQ 검색 검색

FAQ TOP 10

인터넷 안전결제(ISP)가 무엇입니까?

인터넷안전결제(ISP)는 BC/국민/우리/신한카드사에서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것으로, BC/국민/우리/조흥카드로 결제할 때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는 각 카드사별 공인인증서 인증 과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K쇼핑에서 인터넷안전결제(ISP)는 아래와 같습니다.
- 결제수단 선택에서 BC/국민/우리/신한카드(안전결제) 선택
- 자동으로 뜨는 플러그인창에서 ISP인증번호 입력: 사전에 ISP 서비스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 플러그인 창에서 카드번호와 이메일 입력을 통해 바로 ISP서비스를 등록 가능합니다.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도 등록 가능함)
- 1회 결제금액 30만원 이상 결제시 카드사별 추가로 공인인증 필요한 경우 인터넷뱅킹에 사용하시는 공인인증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분은 신분증을 지참해 거래 은행에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시고, 해당 은행의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는 BC/국민/우리/신한카드사에서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것으로, BC/국민/우리/조흥카드로 결제할 때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는 각 카드사별 공인인증서 인증 과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K쇼핑에서 인터넷안전결제(ISP)는 아래와 같습니다.
- 결제수단 선택에서 BC/국민/우리/신한카드(안전결제) 선택
- 자동으로 뜨는 플러그인창에서 ISP인증번호 입력: 사전에 ISP 서비스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 플러그인 창에서 카드번호와 이메일 입력을 통해 바로 ISP서비스를 등록 가능합니다.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도 등록 가능함)
- 1회 결제금액 30만원 이상 결제시 카드사별 추가로 공인인증 필요한 경우 인터넷뱅킹에 사용하시는 공인인증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분은 신분증을 지참해 거래 은행에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시고, 해당 은행의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카드 영수증을 출력하고 싶어요.

카드 영수증 출력은 마이페이지의 [ 주문/배송 조회 ] 에서  '영수증 출력'버튼을 통해 출력 가능합니다.

카드 영수증 출력은 마이페이지의 [ 주문/배송 조회 ] 에서  '영수증 출력'버튼을 통해 출력 가능합니다.

주문을 했는데 결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 후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후 원하시는 결제 수단으로 재주문하시거나 고객센터(1899-2211) 또는 마이페이지의 [ 1:1 상담하기 ] 로 문의 바랍니다.

주문 후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후 원하시는 결제 수단으로 재주문하시거나 고객센터(1899-2211) 또는 마이페이지의 [ 1:1 상담하기 ] 로 문의 바랍니다.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2014년 5월 20일부터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 의무 사용이 면제되었으나,
각 카드사별로 의무 사용에 대한 시행일정이 다르기때문에  카드사별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 시는 공인인증서 없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바로주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TV쇼핑 메뉴 내 '바로주문' 기능을 통해 방송상품을 모바일에서 보다 빠르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상세정보 페이지 이동 없이도 하단에 옵션/수량 선택 후 결제까지 이루어지는 간편한 상품 구매방법입니다.
카드 일시불로 결제하면 혜택이 있나요?

모든 상품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일시불 결제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으니 상품상세 정보에서 '일시불할인'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처음 주문/결제 할 때 꼭 본인인증을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안전하고 정확한 개인정보 보안 및 주문/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초 주문에 한해 본인인증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후 주문 시에는 본인인증 하지 않으셔도 주문/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K쇼핑에서는 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주문 시, 로그인 페이지 내 '비회원 주문하기'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적립금 및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주문하려는 상품의 무이자 할부 여부를 확인하고 싶어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무이자 할부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무이자 할부 결제시 일시불 할인 등의 가격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무이자 할부 개월수가 달라도 동일한 할부 개월수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무이자 할부 개월수가 서로 상이한 상품을 같이 결제하시는 경우, 무이자 할부 개월수가 가장 낮은 상품으로 적용됩니다.

예) 무이자 3개월 + 무이자 6개월 → 무이자 3개월 가능     
     무이자 3개월 + 일시불 → 일시불 또는 유이자 할부 가능

전체보기
고객평가단, K쇼핑 고객평가단 대모집!! 고객님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앱다운로드, 모바일에서도 K쇼핑!! K쇼핑 모바일 2,000만 다운로드 달성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접기 펴기